지적장애연구 제24집 02호 발행안내
지적장애연구 제24집 02호를 다음과 같이 발행하였습니다. 우편수령전 논문검색에서도 열람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1 학술지명 |
| |
지적장애연구 제24집 02호 |
2 ISSN |
| |
2733-9211 |
3 수록논문 |
| |
6편
|
4 발행처 |
| |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 |
5 발행인 |
| |
회장 민천식 |
6 인쇄일 |
| |
2022년 6월 29일 (수요일) |
7 발행일 |
| |
2022년 6월 30일 (목요일) |
9 차례 |
| |
1. 개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문제행동 및 의소통능력에 미치는 영향- 박상희 2. 고교학점제 업무 담당 일반교사가 인식하는 중도지적장애학생의 정당한 고교학점제 참여 방안- 류규태, 박경옥 3. 상황중심 역할극 적용 사회과 수업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자기표현 및 자기옹호 능력에 미치는 영향- 설나래, 박윤정 4. 메타버스 시대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을 위한 스마트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개발- 김은하, 김현숙, 한지혜 5. 초등학생의 장애관련 접촉경험과 장애학생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에 관한 연구- 김민경, 임용재 6.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긍정심리학 기반 행복 수업설계 모형 개발- 김주연, 강영심
|
※ 학회 정회원은 홈페이지 논문검색을 이용하시면 학회에 등록된 모든 논문을 제한 없이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