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적장애연구 제23집 04호 발행안내
지적장애연구 제23집 04호를 다음과 같이 발행하였습니다. 우편수령전 논문검색에서도 열람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1 학술지명 |
| |
지적장애연구 제23집 04호 |
2 ISSN |
| |
2733-9211 |
3 수록논문 |
| |
8편
|
4 발행처 |
| |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 |
5 발행인 |
| |
회장 강영심 |
6 인쇄일 |
| |
2021년 12월 30일 (목요일) |
7 발행일 |
| |
2021년 12월 31일 (금요일) |
9 차례 |
| |
1. 특수교육대상자를 위한 블렌디드 러닝(Blended Learning) 수업 설계원리(안) 개발 - 류규태, 박경옥 2. 취업한 지적장애인의 고용안정 프로그램 개발 : 리빙랩(Living Lab) 방식의 적용 - 박수경, 배종필 3. 특수아동 대상 문제중심학습(PBL) 중재연구 고찰 - 남경욱, 최호정 4.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스마트러닝 중재 연구 동향: 스마트러닝 활용 유형 및 디지털리터러시 역량을 중심으로 - 한순영, 김우리, 유용석 5. 그림 교환 의사소통 체계(PECS) 훈련이 장애유아의 요구 행동에 미치는 효과 - 전혜령, 정선화 6.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트라우마 기반 문제행동 중재방안 탐색 - 강영심, 손성화 7. 특수학교 산업안전보건 교육의 실태 및 교육 내용에 관한 연구 - 박정식, 박영근 8. 일본 대학생의 장애인에 대한 태도 - 김민경, 임용재
|
※ 학회 정회원은 홈페이지 논문검색을 이용하시면 학회에 등록된 모든 논문을 제한 없이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.